본문 바로가기
내가 가본 곳 & 가볼 곳(명소&여행&맛집)

진주 통큰돼지국밥

by 시골청년정보은행장 2024. 5. 25.
반응형

 

강쥐들 중성화 수술을 위해 진주에 있는 수동물병원을 갔다가 점심식사를 해결하기 위해 갔다가 맛있게 먹고 온 가계입니다.

 

 

부산 출신이라 돼지국밥을 좋아해서 국밥 한그릇할까해서 찾아간곳에서 맛있게 먹었네요~

진주 경상대하교 부근 가시면 드시만한 곳을 추천드릴까해서 포스팅하게 되었고 저도 진주 갈때면 종종 갈곳이라 생각되어 포스팅합니다~

 

메뉴는 많습니다~

 

 

물과 반찬 추가 밥은 무료로 셀프입니다~

저는 수백(수육백반)을 먹어봤어요~~~

 

수백사진은 다른분이 찍으신것을 올렸습니다.

 

수백사진은 다른분이 찍으신것을 올렸습니다.

 

배가고파서 먹다보니 사진을 못 찍엇네요~ㅎㅎㅎ

 

그리고 저는 음식 사진을 잘 안찍어요~ 앞으론 한컷이라도 찍어야겠어요~^^

 

방문자리뷰하신분 yso****님의 리뷰 사진을 올립니다.

 

사진은 참고하시라도 사용하였으니 양해부탁드립니다~~^^

 

든든한 한끼로는 최고 였습니다!!

 

매주 토요일 정기휴무입니다~~

 

 

728x90
반응형